피치커플이 소개하는 새로운 금융 플랫폼, 리브메이트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TV 광고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얼마 전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에서 일명 ‘피치커플’로 잘 알려진 ‘저승 그 자’ 이동욱 씨와 ‘써니’라는 이름의 유인나 씨가 CF 로 돌아 왔습니다.

%EC%8B%9C%EC%9E%91.png

이 광고는 LG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추가혜택과 KB 금융그룹이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가 더해진 더해진 금융 플랫폼 ‘리브메이트(Liiv Mate)’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두 편의 시리즈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먼저 광고부터 보실까요?

유쾌한 커플 이동욱 씨와 유인나 씨가 소개하는 리브메이트만의 혜택, 한 번 알아볼까요?

%ED%86%B5%EC%8B%A0%EB%B9%84%EA%B2%B0%EC%A0%9C.png

<U+ 통신비 결제>

리브메이트에서는 유플러스 통신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서 말이죠. 포인트로 전액 지불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부족할 때는 일부만 포인트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도 있다니 여러 모로 유용할 듯 합니다.

%EB%B9%84%EB%94%94%EC%98%A4%ED%8F%AC%ED%84%B8.png

<리브메이트 앱 내에서도 U+비디오포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U+비디오포털도 리브메이트 앱 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리브메이트를 이용하면 비디오포털 1 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

1 천 만명의 가입자, 14 만여편의 동영상, 120 개가 넘는 실시간 채널을 볼 수 있는 U+비디오포털도 리브메이트의 문화생활메이트가 되어줍니다.

atm%EC%B6%9C%EA%B8%88.png

<포인트리를 ATM에서 현금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ATM 출금’도 주목할 만 합니다.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리를 ATM 에서 현금으로 찾아 사용할 수 있다니 꽤 쏠쏠하겠죠? 각종 이벤트로 모은 포인트도, 친구들과의 모임을 위해 걷은 회비도 이제는 ATM 에서 간편하게 현금으로 찾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C%86%8C%EB%B9%84%EB%A7%A4%EB%8B%88%EC%A0%80.png

<소비 패턴을 분석해 주는 소비매니저 기능>

소비 패턴을 분석해주는 ‘소비매니저’ 기능도 유용합니다. 소비매니저는 문자메시지로 전송되어 온 카드 이용 내역을 이용해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비 패턴을 분석해 주는 기능인데요, 통계청 기준으로 같은 나이 대의 다른 사람들과의 소비패턴과 비교해 볼 수 있어 지출 관리에 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C%A0%9C%ED%9C%B4%EC%B2%98.png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리 획득 및 사용>

리브메이트의 ‘포인트리’는 앞서 언급한 U+ 통신비 결재는 물론 다양한 제휴처에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생활용품, 유아, 가전 제품 구매는 물론 외식, 제과, 문화, 편의점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할인된 금액으로 ‘컬쳐랜드’에서 모바일문화상품권 구매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정글리안’에서 호텔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휴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n%EB%B9%B5_%EB%AA%A8%EC%9E%84.png

<커뮤니티와 모임 관리 기능>

모임의 공용 통장이나 커플 통장 등을 개설할 수 있고 특정 지출이 있을 때 공평하게 1/n 로 비용을 낼 수 있는 ‘n 빵’이라는 재미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소록에 있는 사람에게 용돈을 보내거나 받는 기능도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저녁 술값을 1/n 로 나누고자 할 때, 자녀에게 용돈을 줄 때도 유용하겠죠?

지금까지 피치커플이 소개하는 두 편의 리브메이트 광고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알아봤는데요. 망각 또한 신 의 배려라고 했던 저승사자 이동욱씨, 이 혜택만은 잊을 수 없겠죠? 리브메이트 앱에 대한 내용은 LG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에서, 전체적인 소개는 리브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앱 소개 설치 및 기능 보러 가기

리브메이트 홈페이지 바로 가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