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LTE무전기, ‘사운드콘’ 신규 서비스 개시

1111_U-LTE%EB%AC%B4%EC%A0%84%EA%B8%B0_%E2%80%98%EC%82%AC%EC%9A%B4%EB%93%9C%EC%BD%98_%EC%8B%A0%EA%B7%9C_%EC%84%9C%EB%B9%84%EC%8A%A4_%EA%B0%9C%EC%8B%9C%EA%B0%80%EB%A1%9C.jpg

LG유플러스가 U+ LTE무전기에 이모티콘과 사운드가 결합된 ‘사운드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 LTE무전기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 하면 스마트폰을 무전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와이파이나 LTE네트워크가 연결되는 곳이라면 거리에 상관 없이 선명한 음질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하는 사운드와 이모티콘이 결합된 ‘사운드콘’ 기능으로 고객들은 이제 생생한 대화와 세밀한 감정 표현 및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운드콘은 남성/여성/코믹/공손의 총 네 가지 버전을 선보이며, 대화 상황에 따라 적절한 사운드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능 업데이트는 일상 생활에서 가족, 지인 등과 같은 친밀한 그룹과 대화에서 재미있는 요소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LG유플러스는 LTE무전기 사운드콘 기능 업데이트 및 가입자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대화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번 사운드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U+ LTE무전기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으며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