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과금 Zero! U+게임에서 리니지와 메이플M 마음껏 즐기세요!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D%B8%EB%84%A4%EC%9D%BC.png

리니지, 메이플스토리, 크레이지아케이드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PC 온라인 게임! 여러분은 요즘도 즐기고 계신가요? PC 만큼이나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대폭 늘어나면서,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점차 고사양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면서 게이밍 스마트폰 역시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느린 속도에 하나의 디스플레이로 게임을 즐기는 건 아무래도 답답합니다. 금세 소진되는 데이터 역시 아쉬운 게 사실이죠. 무한 로딩 없이 탁 트인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여러분에게, LG유플러스의 5G 전용 모바일 게임 서비스, U+게임을 소개합니다.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3%81%EC%84%B81.png

LG유플러스에서 개통하는 5G 스마트폰에는 U+게임 서비스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별도 다운로드 없이 인기 게임 11종을 즐길 수 있는데요. 리니지 2 레볼루션부터 크아 M, 메이플스토리 M, 모두의 마블, 그리고 애니팡 3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모바일 게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학창시절 PC방에서 즐겼던 온라인 게임의 기억을 살려 리니지 2 레볼루션을 구동해보겠습니다.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3%81%EC%84%B82.png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3%81%EC%84%B83.png

리니지 2 레볼루션은 수많은 유저가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MMORPG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약속된 팀플레이에 맞는 빠르고 정확한 캐릭터 조작이 중요한데요. 리니지 전용 게임패드를 구동하고 싶다면 좌측 상단의 게임패드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전용 게임패드를 활용하면, 손으로 화면을 가리지 않고 전체 화면을 볼 수 있으니 캐릭터 조작이 더욱 편리했습니다. 특히 사냥터로 나갔을 때는 빠르게 공격 버튼을 누를 수 있어, 게임패드가 익숙해지면 더 화려한 스킬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3%81%EC%84%B84.png

이번에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M을 구동해보겠습니다. 유달리 날씨가 좋은 날,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게임을 즐기고 싶어졌는데요. LG유플러스의 쾌적한 5G 서비스 덕에 야외로 걸어가며 게임을 해도 속도 지연과 끊김 없이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게임 캐릭터가 휘두르는 칼이 보이시나요? V50 ThinQ의 게임 패드로 게임을 진행하니 정말 편했답니다. 아기자기한 재미에 타격감까지 더해져, PC 온라인게임 시절보다 더 박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EB%B8%94%ED%8F%AC_U-%EA%B2%8C%EC%9E%84_%EC%83%81%EC%84%B85.png

LG유플러스가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또 다른 이유, 바로 무료 데이터 지원입니다. 리니지 2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메이플스토리M, 포트리스M 총 5가지 게임에 대해 개통일로부터 3개월간 무료 데이터가 지원됩니다. 이젠 데이터 걱정 없이 5G의 속도로 만렙을 향해 도전하세요. (4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 5G 스마트폰 개통 시 무료 데이터 지원)

지금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함께 무료 데이터로 지연 없이 즐길 수 있는 U+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젠 일상 속 즐거움이 된 모바일 게임, LG유플러스의 5G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앱 마켓을 통한 앱 설치 및 업데이트, 게임 리소스 파일 다운로드, 아이템 결재, 외부광고 접속 등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메이플스토리M’, ‘포트리스M’의 경우 앱 최초 실행시 발생하는 리소스 파일 다운로드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우리집 안방을 VIP석으로! U+VR 앱 사용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