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만들어 낸 2026 브랜드 명예의 전당 2관왕

1

LG유플러스,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개 부문 수상

LG유플러스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발표한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기업 브랜드 캠페인 부문과 통신 멤버십 부문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사전 브랜드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며 올해는 총 8개 분야에서 60개 기업·기관, 65개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


고객 경험에 주목한 브랜드 캠페인 ‘Simply. U+’

2

기업 브랜드 캠페인 부문에서 수상한 ‘Simply. U+’는 기술이 고도화될수록 고객이 느끼는 부담에 주목했습니다. 기능이나 기술 자체를 강조하기보다 고객이 브랜드를 어떻게 이해하고 경험하는 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LG유플러스는 통신을 어렵게 만드는 요소를 줄이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내는 방향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영상 캠페인 ‘오늘을 심플하게’는 사람이 중심일 때 기술은 쉬워지고, 복잡함을 덜어낼 때 오늘이 더 심플해진다는 가치를 전하며 공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브랜드 형성에 참여하는 ‘심플랩(Simple Lab)’을 통해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받고, 이를 실제 브랜드 활동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통신 멤버십 ‘유플투쁠’, 2년 연속 수상

3

통신 멤버십 부문에서는 유플투쁠이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습니다.

유플투쁠은 2024년 4월 론칭한 월별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2025년 11월 기준 누적 참여 1600만 건을 돌파했으며, 기존 생활·편의 중심 혜택에서 외식·카페, 공연·문화 등 체험형 혜택으로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경험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브랜드 활동과 서비스 개선을 이어가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동시에 멤버십 영역에서도 고객의 일상과 맞닿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고객 중심’이라는 방향성을 일관되게 이어가겠습니다.

맨 위로